"수영구 청년들은 국민의힘 탈당해 끝까지 장예찬 후보 완주 도우며 함께 할 것"

[부산=뉴스프리존]박경덕 기자= 국민의힘 부산 수영구 공천 파장이 갈수록 커지는 추세다.

26일 오전 11시 국민의힘 부산시당 앞에서 청년 40여명은 ‘국민의 힘 탈당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부산 수영구 청년들은 탈당 성명을 통해 국민의힘 수영구 공천에 대한 분노를 표출했다.

'국민의힘 탈당 기자회견' 현장.(사진=수영구 청년 측 제공)
'국민의힘 탈당 기자회견' 현장.(사진=수영구 청년 측 제공)

수영구 청년들은 "저희는 오늘 참담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나왔다. 청년도 여성도 아닌 재활용 날벼락 공천을 끝까지 자행한 국민의힘에 더 이상 청년에 대한 배려나 희망은 없다고 느꼈기에 오늘 탈당 신고를 하기 위해 모였다"며 "말뚝에 빨간 깃발만 꽂으면 표를 준다는 안일한 생각에 사로잡혀 경선에서 승리한 장예찬 후보를 공천 취소하고, 거기에 부산의 많은 청년후보들을 외면한 쇄신없는 공천을 한 이유는 도대체 무엇인지 묻고 싶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수영구의 청년들은 국민의 힘의 행태에 상당한 박탈감을 느끼고 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부산진구을 선거구에 자신이 진구의 적임자라며 공천을 신청했다가 경선에서 패배한 후보를 수영구에 재활용 벼락 공천했다"며 "이렇게 상처 주는 공천, 무책임한 공천은 도대체 누구를 위한 공천이냐"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저희 수영구 청년들은 국민의 힘을 탈당해 끝까지 장예찬 후보의 완주를 도우며 함께 할 것"이라며 "국민의 힘이 청년을 지킬 생각이 없다면 우리라도 청년 장예찬을 지키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