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의성군은 벚꽃개화 시기에 맞춰 오는 30~31일 양일간 의성읍 남대천 구봉공원 일원에서 의성청년회의소 주최.주관으로 '제2회 남대천 벚꽃축제'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의성군 제2회 남대천 벚꽃축제 개최 포스터.(사진=의성군)
의성군 제2회 남대천 벚꽃축제 개최 포스터.(사진=의성군)

이번 축제에는 남대천 2.5km에 걸쳐 '벚꽃길걷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장 내 감미롭게 펼쳐지는 '벚꽃 버스킹',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벚꽃길 스탬프 투어', 에어바운스를 이용한 어린이 놀이터, 레크리에이션 및 노래자랑, 다양한 푸드트럭 및 판매.체험 부스, 방문객들의 흥을 돋울만한 성악, 장구, 난타 등 다양한 지역공연팀의 무대 등이 운영돼 군민의 힐링공간인 남대천이 화려한 축제장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첫째 날인 오는 30일에는 미스트롯3로 이름을 알린 가수 금은별, 슬기, 이수연이 출연하는 '벚꽃콘서트', 인기 희극인 신윤승, 정성훈이 출연하는 유튜브 촬영,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품바공연 등이 펼쳐진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준비했으니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벚꽃 구경을 하면서 따뜻한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축제를 잘 마칠 수 있도록 의성군민과 방문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