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대옥 선임기자] 조광한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시장 예비후보는 5월 13일 호평주민센터 남양주갑지역위원회(위원장, 조응천 국회의원) 주최로 열린 ‘더불어 민주당 6.13남양주갑지역위원회 필승결의 대회에 참석했다.

이날 필승 결의 대회는 남양주갑 지역위원회 위원장인 조응천 국회의원과 최민희 전의원, 조광한 예비 후보를 비롯하여 갑, 병 지역위원회의 도의원, 시의원 예비후보와 당원 들이 참석했다.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대회에서 참석자들은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남양주 시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전원을 당선시키자고 결의했다.

조응천 의원과 최민희 전의원은 특히 남양주 시의원 나번 후보들을 당선시키기 위해 당원 여러분들이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광한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지난 16년간 남양주에는 지방정권 교체가 없었으며 지방정부의 교체 성공은 나라다운 나라를 만드는 최후의 완결판’이라며 남양주 시장 선거 승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서 조 후보는 ‘시민과 당원 동지들의 적극적인 지지에 힘입어 남양주시장 후보라는 막중한 자리를 저에게 주신데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민주당 후보 경선 과정에서 보낸 당원들의 성원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조 후보는 ‘대한민국의 모든 지방자치단체가 부러워하는 모델로 삼는 그런 남양주를 꼭 만들겠다.’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남양주 의회에 우리당 후보 전원이 당선되어서 남양주 의회도 확실히 장악하도록 당원 여러분과 함께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