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실내수영장 조성, 이원아파트 진입로 확포장, 도시가스 조기 공급등 약속

배, 워터플렉스 재추진, 도시가스 공급 조기 추진, 군민을 부모 섬기듯 할 것

[뉴스프리존==김 욱 기자] 공식선거 마지막날인 12일 자유한국당 한정우, 민주당 배종열 후보는 이번 선거의 승패를 가름할 창녕 남지읍민 표심을 위해 젖 먹던 힘까지 쏟아냈다.

한정우 후보는 이날 11시 30분부터 지지자 및 선거운동원 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시작된 유세에서 3선의 군수를 지낸 김충식 군수의 고향임을 의식한 듯, “김 군수님 사모님께서 저를 지지하기 위해 이 자리에 오셨다”고 소개해 많을 박수를 유도한 뒤, “읍내 도시가스 조기 추진 및 부담 지원과 젊은 층들을 위한 실내수영장 건립과 시설재배 특화단지를 조성하고 양파와 마늘 가격 안정기금 200억원을 도의 협조로 조성해 농업인들의 안정된 소득을 보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 후보는 또 “이원아파트 진입로 확포장 공사로 안전사고로부터 주민의 안전을 보호하고, 영우야 보육 및 초중고 수준을 격상시켜 젊은이들이 창녕을 떠나지 않도록 최선의 행정력을 지원하겠다”고 공약했다.

민주당 배종열 후보는 11시 50분경 지지자 및 선거운동원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시작된 유세에서 맏딸 지연양의 “아빠의 사랑과 마음을 창녕군에 뺏길 까봐 출마를 반대했지만, 이제는 아빠의 마음을 백분 이해한다”며 “이번 한번만 꼭 도와달라”고 눈물로 호소했다. 

배 후보는 어린 시절 남지에서의 어머니와의 추억들을 회고하며 “군수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나라의 도움이 있어야 뭐라도 할 수 있다”며 “힘 있는 여당 후보가 당선되어야 나랏돈 많이 가져와 워터 플렉스 사업을 재개하고, 도시가스 조기 공급도 가능할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저를 뽑지 않으면 그 군수가 자리에서 내려올지 모른다”는 모호한 말을 남겼다.

자유한국당 한정우 후보(좌)와 민두당 배종열 후보(우)가 창녕 남지읍민들을 향해 표심을 유혹하는 유세를 펼치고 있다.

한정후 후보는 이날 저녁 7시30분 창녕읍 오리정에서, 배종열 후보는 저녁 8시 창녕읍 남창교 인근에서 각각 대규모 마무리 유세를 펼친 뒤 공식일정을 마감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