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개최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개최 이미지./사진제공=관광공사

[뉴스프리존=전성남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14일, 15일 양일간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중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관광공사 서울센터 1층 야외마당에서 ‘2018 관광벤처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 관광벤처기업의 이색적인 상품과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특히 바쁜 일상으로 아직 여름휴가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만 정상가 대비 50%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다양한 여름시즌 테마 상품을 판매하는 ‘벤처기업 여름 여행상품 특가전’이 마련됐다.

아울러 더위를 잊게 할 ‘미니보트 경주’나 ‘수중드론 이미지찾기’ 등 흥미로운 게임과 페스티벌에 참가한 관광벤처기업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되고, 또한 체험프로그램 참가, 관광벤처기업 상품 구매, 특가 여행상품 예약 등 페스티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는 기념품도 지급한다.

관광벤처기업은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관광산업 성장 및 외연 확대를 위해 지난 2011년부터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매년 선발하여 육성하고 있다.

함경준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업지원실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방문객들이 관광벤처기업의 참신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하고 소비하면서 국내여행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관광벤처기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