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임병용 선임기자]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약 600억 달러(약 68조원)로 전 세계 기업 중 6위로 조사됐다.
현대차는 약 135억 달러(약 15조원), 36위로 평가돼 4년 연속 30위권을 유지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인 '인터브랜드'가 4일 발표한 '2018년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보다 6% 늘어난 598억9000만 달러, 순위는 변동 없이 6위를 지켰다.
같은 조사에서 1위는 애플(2145억달러), 2위는 구글(1555억달러), 3위는 아마존(1008억달러), 4위는 마이크로소프트(927억달러), 5위는 코카콜라(663억달러)였다.
관련기사
임병용 선임기자
sam0352@naver.com
SNS 기사보내기
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