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1980년 5월, 서울의 택시운전사 ‘만섭’이 통금시간 전까지 광주에 다녀오면 큰 돈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아무것도 모른 채 광주로 가게 된 이야기를 그린 광주민주화운동 영화 '택시운전사'가 2일 개봉과 동시 촬영당시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과 화기애애했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 '택시운전사' 비하인드 스틸공개/사진=쇼박스

공개된 스틸에서는 자신의 택시 옆에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서울 택시운전사 송강호(김만섭 역)와 그 안에서 엄지를 세운 독일기자 토마스 크레취만(위르겐 힌츠페터(피터) 역)의 모습은 이들이 스크린 속에서 보여줄 연기 시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촬영 장비를 실은 차량을 능숙하게 운전하는 광주 택시운전사 유해진(황태술 역)의 모습은 무더위와 싸우면서도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셀카를 찍는 류준열(구재식 역)과 토마스 크레취만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에서는 유쾌한 현장 분위기가 그대로 엿보인다.

▲ '택시운전사' 비하인드 스틸공개/사진=쇼박스

또한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함께 셀카를 찍는 토마스 크레취만과 광주 대학생 ‘구재식’ 역을 맡은 류준열의 모습은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현장의 또다른 분위기를 전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든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