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KB금융그룹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중소기업(개인사업자 포함) 전용 'ONE KB 기업 패키지'를 기존 4종에서 7종의 상품으로 확대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KB금융그룹은 기존 4가지 상품(ONE KB기업 우대대출, ONE KB 기업종합보험, ONE KB국민 기업신용카드, ONE KB 캐피탈)에 중소기업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3가지 상품(ONE KB 사업자통장, ONE KB국민기업체크카드, ONE KB 저축은행 사업자대출)을 추가했다.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저축은행 등 그룹 내 계열사의 대표적인 금융상품으로 구성됐으며, KB금융그룹은 계열사 간 협업 체계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이 경영상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B금융 관계자는 "중소기업 고객의 기업경영에 체감되는 도움을 주는 것이 이번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 리뉴얼의 목적"이라며, "중소기업 고객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함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