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베러덤MD크림' 홈페이지 /ⓒ휴온스글로벌
휴온스 '베러덤MD크림' 홈페이지 /ⓒ휴온스글로벌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휴온스는 병의원 전용 피부 케어 제품 '베러덤MD크림'(의료기기)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전국 주요 화상 전문센터에서 사용돼 온 베러덤MD 브랜드 소개와 제품 특징, 정보를 공개한다. 또 처방이 가능한 병의원 정보를 제공하고, Q&A 서비스도 운영한다.

사측에 따르면 베러덤MD크림은 화상(1도 또는 경미한)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투명창상피복재다.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β-glucan)이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정제기술을 적용, 베타글루칸의 내독소(엔도톡신)가 제거돼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피부 자극성 시험과 피부 감작성 시험 모두에서 '0등급'을 받는 등 자극이 거의 없다고.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베러덤MD크림'의 피부 보습, 보호 효과가 입소문을 타며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판매처 문의가 쇄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며 "올해는 베러덤MD 라인의 신제품 출시도 앞두고 있는 만큼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와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