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28일 경남예술 창작가곡의 밤
소프라노 이종은 김효주 등 리버사이드 앙상블 공연

경남문화예술회관 경남도
경남문화예술회관 ⓒ뉴스프리존DB

[진주=뉴스프리존]박유제 기자=경남의 예술인들이 작시한 지역 대표 창작가곡이 진주에서 한 여름밤의 무더위를 식혀준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8일 저녁 7시30분 문화예술회관 로비에서 리버사이드 앙상블 <경남예술 창작가곡의 밤> 공연을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의령수박(작시 윤재환, 작곡 이형근) △만날고개(작시 정목일, 작곡 김봉천) △수련(작시 이월춘, 작곡 서윤정) △진주비빔밥(작사 이순각, 작곡 김호준) △창원의 서정(작시 이달균, 작곡 전욱용) △섬진강(작시 한범수, 작곡 오혜란) 등 경남의 대표 가곡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경남예술 창작가곡의 밤>은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소프라노 이종은과 김효주, 베이스 김의진, 테너 김바위가 출연하며, 피아니스트 홍지혜와 정은정이 반주자로 함께할 예정이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경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인과 작곡가의 창작가곡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공연은 사전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과 손소독, 발열확인 등 기본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