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와펜 제품들 /ⓒ아성다이소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와펜 제품들 /ⓒ아성다이소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아성다이소는 '와펜 DIY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와펜(의류 등 리폼 부자재 마크 패치) DIY(Do it yourself, 즉 자가 수리나 인테리어 등을 뜻함)를 할 수 있는 와펜, 와펜용품, 키홀더 등 총 50여 종을 선인다. '토이스토리 스팽글 와펜'은 스팽글을 뒤집으면 새로운 모습이 나타나며, '토이스토리 와펜'은 토이스토리 캐릭터가 들어 있어 필통이나 파우치를 저렴하게 꾸밀 수 있다.

크루아상 빵 모양으로 디자인돼 베이지색 에코백에 부착하면 달 어울리는 '빵긋빵굿 와펜'이나 검은색이나 흰색 셔츠에 연출용으로 사용 가능한 '캐릭터 와펜'이 출시됐다. 이 밖에 와펜과 같이 연출할 수 있는 키홀더도 준비됐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와펜은 열접착, 브로치, 봉제 3가지 방식으로 부착할 수 있다. 열접착에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고데기'와 봉제할 때 사용하는 '핸드 미싱기'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요즘 MZ세대에게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등 나만의 감성을 꾸미는 상품들이 인기가 높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