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새해 맞이 '복주머니 큐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7일까지 게임을 두 판 이상 플레이하거나, 골드 클로버를 전송한 모든 이용자에게 '복주머니 큐브'를 지급한다. 큐브 오픈 시 최대 'S+[다크] 각성 행운아이템 선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마랜드 즐길거리' 콘텐츠 '골드 쟁탈전'과 '별사탕 리치볼'을 오픈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5일, 스토리 공모전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1'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자유 주제'와 '지정 주제' 2개 부문으로 나눠 총 400여 편인 작품들이 출품된 가운데 콘텐츠화 가능성과 대중성, 작품성, 완성도 등의 심사 기준으로 최종 7편의 수상작을 선정했으며, 대상에는 김용운씨가 응모한 로맨스 판타지 장르 작품 '당신의 꽃'이 선정됐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 통해 레전드 트레이너 '벨리타'의 코스튬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능 속성 투수 육성을 위한 벨리타 트레이너의 코스튬을 장착하면 매력적인 외모를 뽐낼 수 있고, 육성 능력치도 향상시킬 수 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는 첫 번째 월드 전장 '공허의 균열'을 업데이트했다. 마법사 연구소에서 포탈을 이용하거나 특수 던전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일주일 동안 최대 7시간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공허의 균열은 월드 내 12개 서버의 모든 혈맹이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전장이다. 추후 상아탑, 오만의 탑 등의 월드 전장과 월드 거래소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은 라이브·클래식 서버에서 '범 내려온다' 이벤트를 2월 3일까지 실시한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아프사란타에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흑호' 공략 시 흑호 컨셉의 신규 외형 복식 '포효하는 흑호 의상'과 아이템 보관이 가능한 신규 펫 '검정 티온의 알'(30일)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금·토·일 밤 10시에 파티 단위로 공략할 수 있는 흑호 레이드 몬스터 처치 시에는 '길들인 흑호 탑승물'(30일)과 무기 외형 아이템 '포효하는 흑호 무기 선택 상자'도 얻는다.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흑호 송곳니'를 모아 신규 외형 복식 '포효하는 흑호 의상'과 아이템 보관이 가능한 신규 펫 '검정 티온의 알'(30일)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74번째 능력자 '관조의 헤나투'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헤나투는 '디아나'에 이은 두 번째 자력 능력자로, 대지에 파묻힌 철을 끌어내거나 N/S극을 이용한 강제 이동이 가능하다. 철제 사물들을 투척하거나 특정 지역에 설치하고, 상대를 날려보낸다. 포지션 원거리 서포터로, 자기장을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고 적을 공격하는 행위에 특화돼 있다. 스킬은 쇠구슬을 날려 타격하는 '스틸 볼', 대지에 파묻힌 철을 끌어내 자력 기둥을 생성하는 '마그넷 필드', 목표 지점의 하늘에 자력이 통하는 구조물을 떨어뜨리는 '메탈프레스'이며, 특수 제작된 만년필에 매우 강력한 자성을 부여해 날린 뒤 주변 적들을 끌어 모으는 궁극기 '맥스웰 마그네타'를 갖고 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