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와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블록체인·메타버스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록체인 모집 부문은 △게임금융설계 △플랫폼 및 서비스 개발 △가상자산 사업담당 등이며, 메타버스 분야는 △사업개발 △풀스택 개발 △기획(콘텐츠 및 서비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아트 등이다. 31일 오후 2시까지 특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가 이뤄진다. 사외 추천제도도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00만 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체 개발 신작 '포커 타워 디펜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게임은 실시간 PvP를 지원하는 타워 디펜스 장르다. 유저는 '카드 마스터'로서 보석을 노리고 침략하는 적들을 격퇴해야 한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덱을 구성하고 카드를 소환해 매 라운드마다 몰려오는 적들을 방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스킬을 지닌 영웅과 카드를 획득한 후 성장시켜 전장에 배치하고 상황에 알맞은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문양이나 숫자가 일치하는 패를 손에 넣으면 '합성'을 통해 공격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원 페어', '투 페어' 등 포커 규칙도 접목됐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3D TPS 진지점령(MOBA) PC게임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트레일러 영상을 스팀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버프라임은 3인칭 슈팅과 MOBA 장르가 혼합된 PC게임으로, 두 팀이 서로의 기지를 파괴하는 전략 액션게임이다. 캐리, 미드 레이너, 오프 레이너, 정글, 서포터 5개 특징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택해 5:5 전투 플레이를 하게 된다. 에픽게임즈가 2016년 선보인 '파라곤'을 계승한 작품으로 전작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략성을 이어가면서 속도감, 타격감에 주안점을 둔 게임이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 유저 24명의 기부로 모인 성금 약 1800만 원을 결식 아동 식사 지원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10일 전달했다. 기부자 24명은 상위 랭커들과 함께하는 2주년 기부 이벤트 '영웅들의 선택'에서 특별 제작된 골드 선물만큼의 금액을 기부하고 한정 탈 것 외형 '극존의 수호룡'을 선택해 성금을 조성했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와 'EA SPORTS™ FIFA 모바일'에서 2021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되는 클래스 '22 TOTY'(Team Of The Year)의 선발 투표를 11~17일 실시한다. 올해 후보는 레반도프스키, 엘링 홀란, 모하메드 살라, 토마스 뮐러, 필 포든, 손흥민, 주앙 칸셀루, 안토니오 뤼디거, 에두아르 멘디 등 선수 80명이 이름을 올렸다. 후보군에서 많은 투표를 받은 공격수 3명과 미드필더 3명, 수비수 4명, 골키퍼 1명으로 베스트 일레븐을 선정하고, 투표 결과를 반영해 수비수와 골키퍼를 제외한 12번째 선수를 공개한다. 12명은 추후 각 게임에 순서대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