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식)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개최

2025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에서 일반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밀양시청 배드민턴팀.(사진=밀양시) 
2025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에서 일반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밀양시청 배드민턴팀.(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는 밀양시청 배드민턴팀이 지난 13일부터 22일까지 전남 장흥군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에서 일반부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31개팀, 270여명이 참가했다. 밀양시청팀은 치열한 경기 흐름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집중력을 유지하며 결승에 올랐다. 결승전에서는 강팀 충주시청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2 접전 끝에 승리하며 우승을 확정 지었다.

밀양시청팀은 대회 기간 내내 침착한 경기 운영과 탄탄한 팀워크를 선보였다. 선수들의 고른 활약과 지도진의 전략적인 대응이 조화를 이루며 최종 승리로 이어졌다. 

이번 우승은 올 한 해 동안 선수단이 꾸준히 쌓아온 훈련 성과가 결실을 맺은 것으로, 실업배드민턴 무대에서 밀양시청팀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밀양시 관계자는 “선수단이 어려운 경기에서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며 “팀워크와 성실한 훈련의 결과가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라고 말했다.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경기 장면.(사진=밀양시)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경기 장면.(사진=밀양시)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 개최

밀양시 태권도협회는 23일 밀양문화체육회관에서 ‘제15회 밀양시장배 태권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밀양시태권도협회가 주최∙주관했으며, 지역 태권도 꿈나무들의 기량을 확인하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유∙초등부 선수 200여명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으며, 겨루기, 품새, 스피드 발차기 등 3개 종목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양태경 밀양시태권도협회장은 “아이들이 태권도를 통해 건강한 체력과 올바른 인성을 기를 수 있도록 협회에서도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행사가 활발히 열려 지역주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병구 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태권도 꿈나무가 성장하길 바라며, 특히 내년 4월 함안∙창녕에서 열리는 ‘제65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에서 우리 태권도 선수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지속가능한 저널리즘을 만듭니다.

정기후원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