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K Class, 18일부터 8주간  
세종대학한국어, 17일부터 10주간 운영
한국 드라마로 배우는 한국어 말하기

세종한국어문화교육센터의 ‘TOPIK Class’와 ‘세종대학한국어’ 강의 포스터(자료 세종대 제공)
세종한국어문화교육센터의 ‘TOPIK Class’와 ‘세종대학한국어’ 강의 포스터(자료 세종대 제공)

세종대학교 세종한국어문화교육센터가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2025-1학기 ‘TOPIK Class’와 ‘세종대학한국어’ 강의를 개설한다고 11일 밝혔다.

‘TOPIK Class’ 강의는 오는18일부터 8주 동안 진행되며 ▲기초반 ▲TOPIK 1·2급 / 3·4급 / 5·6급 목표반 ▲토익1·2 기출문제 풀이반 ▲토픽2 쓰기 집중반으로 나눠 운영된다.

‘세종대학한국어’ 강의는 오는 17일부터 10주 동안 진행되며 ▲세종대학한국어 1급~6급 ▲한국 드라마로 배우는 한국어 말하기 반이 운영된다.

신청은 각 포스터 속 QR코드를 통해 3월 13일까지 가능하다. 두 강의 모두 세종대 학생이 아닌 유학생과 지역 내 외국인 주민도 신청할 수 있다.

장현묵 세종한국어문화교육센터 센터장은 ”다양한 국적, 배경을 가진 유학생들이 더 많이 참여하며 수업의 분위기가 한층 더 다채로워지고 있다“며 ”서로 다른 문화의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국어를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이 큰 의미가 있기에, 앞으로도 학생들이 더욱 재미있고 실용적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한국어문화교육센터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지속가능한 저널리즘을 만듭니다.

정기후원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