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치킨 선물, 지금이 기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6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에게 최대 8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포미위크’는 ‘나를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이벤트로,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에 더 큰 만족을 더하고자 기획됐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으로 자주 찾는 인기 메뉴 3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콰삭킹’+치즈볼+콜라 1.25L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후라이드반양념반+치즈볼+콜라 1.25L 총 3종으로, 기본 4천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2천원 할인 쿠폰(ID당 최대 3매) 다운로드와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추가 2천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8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포미위크’ 시즌 탭 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bhc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나를 위한 작은 선물처럼 bhc를 부담없이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bhc의 풍성한 맛을 부담 없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