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이어 올해도 이어지는 포항-광양상의 간 상호 기부

10일 전남 광양실내체육관에서 포항상의 회원사 임직원들이 모급한 기부금을 나주영 회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이 광양시에 전달하고 있다.(사진=포항상공회의소)
10일 전남 광양실내체육관에서 포항상의 회원사 임직원들이 모급한 기부금을 나주영 회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이 광양시에 전달하고 있다.(사진=포항상공회의소)

경북 포항상공회의소는 지난 10일 전남 광양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4회 광양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회원사 임직원들이 모금한 기부금 9200만원을 광양시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나주영 포항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정인화 광양시장, 우광일 광양상공회의소 회장 등이 함께 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포항상의-광양상의 상호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자매도시인 두 도시가 지역 상생발전과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포항상의와 광양상의는 지난해 각각 500만원을 상호기부했으며 지난 9월에는 우광일 광양상의 회장이 포항을 방문, 광양상의 회원사 임직원들이 기부한 고향사랑기부금 5600만원을 포항시에 전달한 바 있다.

나주영 포항상의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포항-광양 양 자매도시의 상공회의소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뜻을 모아 상호기부에 동참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지속가능한 저널리즘을 만듭니다.

정기후원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