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 무기 등 한정 아이템 제공

컴투스는 자사 대표 인기 게임 7종에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타라이트, 서머너즈 워 IP 게임 3종, 야구 게임 3종, 아이모 등에서 진행한다.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서는 한가위 기념 출석 보상과 한가위 이벤트 미션, 이벤트 던전 '풍요의 평원'을 아우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 희귀 무기와 희귀 방어구 제작서 조각을 받을 수 있으며 미션을 수행하면 ‘한가위 보름달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별빛 낙엽’을 모아 1회 한정 한가위 아바타와 한가위 정령 확정 소환권을 제작할 수 있다. 모험의 주문서 상자, 세공석, 강화석 등 소모품 아이템도 함께 얻을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행복 가득! 추석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지정 콘텐츠 플레이 시 경험치와 마나석을 기존의 세 배까지 제공한다. 6일부터 10일까지 특정 시간 동안에는 카이로스 던전과 속성별 던전에서 정수를 2배로 획득 가능하다.
이 밖에 방치형 디펜스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와 KBO 리그 기반 야구 게임 3종 등을 포함한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