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최대 1000만원 상당 혜택 받을 수 있어

KINX가 토스페이먼츠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INX)
KINX가 토스페이먼츠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KINX)

인터넷 인프라 서비스 전문기업 케이아이엔엑스(이하 KINX)는 자사의 숏폼 설루션 미디버스 커머스가 토스페이먼츠와 손잡고 고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토스페이먼츠 고객을 대상으로 미디버스 커머스 3개월 무료 체험 혜택과 최대 1000만원 상당의 KINX IXcloud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는 쇼핑몰에 숏폼 도입을 고민하지만 비용 및 기술 지원 문제로 망설였던 이커머스 기업이 초기 투자 비용을 줄이고 실제 효과를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미디버스 커머스 고객사를 대상으로 토스페이먼츠의 ‘퀵계좌이체’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별도의 쿠폰 입력 없이 결제창에 바로 적용된다. 퀵계좌이체는 오픈뱅킹 기반의 결제 서비스로, 복잡한 인증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결제가 가능해 최근 온라인 쇼핑에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미디버스 커머스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 접점을 한층 확대했다. 카페24, 고도몰, 샵바이, 메이크샵, 아임웹, 식스샵 등 주요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와 연동해 상품 등록과 운영 편의성을 높여왔으며, 결제 전문 기업인 토스페이먼츠와의 제휴로 결제 부문까지 범위를 넓히게 되었다.

한편, 미디버스 커머스는 오는 22~23일 개최되는 ‘넥스트 커머스 2025’ 행사에 직접 참여해, 숏폼 도입 효과와 해당 프로모션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KINX 관계자는 “이번 토스페이먼츠와의 협력은 단순한 혜택 제공의 차원을 넘어 상품 노출과 결제, 클라우드 인프라를 아우르는 통합 지원 체계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 고객사에 실질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하여, 온라인 숏폼 커머스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이 지속가능한 저널리즘을 만듭니다.

정기후원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