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런던 피카딜리·상해 홍이 광장
클릭 투 서치·실시간 번역 등 AI TV 기능 소개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진행하는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진행하는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를 통해 'AI TV=삼성' 입지를 굳히고 있다.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상해 홍이 인터내셔널 플라자 등에서 올해 말까지 삼성 비전 AI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삼성전자 '비전 AI' 옥외광고 영상. (영상=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비전 AI' 옥외광고 영상. (영상=삼성전자 제공)

광고 영상은 삼성 TV의 AI 기능인 클릭 투 서치, 유니버설 제스쳐, 실시간 번역, AI 업스케일링 기능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삼성 AI TV가 전해줄 수 있는 다양한 시청 경험 내용을 담았다.

삼성 비전 AI는 이같은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옆에서 일상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동반자’ 역할을 지향하고 있다.

서울 신세계 백화점에서 진행하는'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서울 신세계 백화점에서 진행하는'삼성 비전 AI(Vision AI)' 옥외광고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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