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의회 손동숙 시의원이 2년 연속 ‘고양시 베스트시의원’으로 선정되며 성실하고 소신 있는 의정활동을 인정받았다. 시정 업무 파악 능력과 균형 잡힌 의사진행이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양시는 최근 손동숙 시의원이 ‘성실·소신 의정활동’ 부문에서 39%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2년 연속 베스트시의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시정 업무 파악 능력(16%), 인격적 소통, 중재·조정 능력, 실효성 있는 대안 제시 능력 등이 고르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다수의 설문 참여자들은 손 의원에 대해 “객관적이고 균형 잡힌 의사진행”이라는 평가를 내렸다.
이번 평가는 고양시 소속 공무원 3,6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전자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공정성과 신뢰성을 갖춘 의정평가로 자리매김해 왔다. 평가 방식은 서울시청을 비롯한 40여 개 지방자치단체에서도 문의가 이어질 만큼 높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손 의원은 “의원으로서 시민과 공직자 모두에게 부끄럽지 않은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앞으로도 소신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지역 발전과 시민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연속 수상은 손동숙 시의원의 정책 이해도와 소통 능력, 균형 잡힌 의정 운영이 고양시 내에서 신뢰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관련기사
- 인천시, 공정무역도시 선언 15주년 기념… ‘최초·최고의 공정무역도시 인천’ 홍보 행사 개최
- 인천, 첫 국제공인 풀코스 마라톤 열렸다…“세계 8대 마라톤으로 도약”
- 이인교 의원 “인천은 블루카본 최적지…해양 탄소중립 산업 전략 육성해야”
- 김종배 의원 “어르신에게는 ‘독감에 강한 백신’…고용량 인플루엔자 접종 시범사업 추진해야”
- 고양시, 전 지역 균형 교통혁신… 도로망 확충·혼잡 개선으로 시민 체감도 높인다
- 고양시,‘2025 일자리 창출 한민국 일자리 어워드’3년 연속 장관상 수상
- 김포시, 교육발전특구 지정 1년… 지역 교육환경 눈에 띄게 변화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