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사양 강화·적재 성능 개선
에어 서스펜션 시트 신규 운영
최대적재량 3.1·5.1톤 새 라인업
2280mm 광폭 적재함 적용

2025 더 뉴마이티 외부 모습. (사진=현대차 제공)
2025 더 뉴마이티 외부 모습. (사진=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준중형 트럭 ‘2025 더 뉴 마이티’를 18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2025 더 뉴 마이티는 상용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편의사양을 추가·확대 적용하고 화물 적재 성능을 개선해 편의성과 실용성을 모두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먼저 현대차는 2025 더 뉴 마이티의 4톤 카고와 10.3톤 샤시캡 모델에 에어 서스펜션 시트를 새롭게 탑재했다.

에어 서스펜션 시트는 기존의 코일 서스펜션 시트보다 진동 흡수력이 우수해 장시간 운전에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좌우 흔들림이 적어 높은 주행 안정성을 확보해 준다.

2025 더 뉴 마이티 실내 모습. (사진=현대차 제공)
2025 더 뉴 마이티 실내 모습. (사진=현대차 제공)

아울러 현대차는 2025 더 뉴 마이티의 일반캡·슈퍼캡 전 트림에 운전석 안전벨트 높이 조절 기능을 추가해 운전자가 체형에 맞춰 조절함으로써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트림에는 최상위 트림인 프레스티지 트림에서만 운영하던 전동식 아웃사이드 미러와 도어 스텝 램프를 확대 적용하고, ECM 룸미러(전자식 감광 룸미러)를 탑재해 야간 운전 상황에서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하고 전방 시야도 개선했다.

이 외에도 슈퍼캡 모델에는 베드룸 측면에 USB-C 타입 고속충전 포트와 24V 파워 아웃렛을 적용해 간이 베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차는 2025 더 뉴 마이티에 3.1톤 카고와 5.1톤 카고 라인업을 신규 운영한다. 3.1톤 카고와 5.1톤 카고 모델은 프레스티지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며 자동변속기와 타이어 모빌리티 키트 등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한다.

또 3.5톤 광폭 및 4톤 장축 카고 모델에는 적재함 너비가 2,280mm에 달하는 광폭 적재함을 확대 적용해 적재량을 키웠고 적재 물품의 다양성을 확대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마이티만의 탁월한 성능을 바탕으로 운전자 관점에서의 편의와 실용성을 한층 높인 이번 2025 더 뉴 마이티가 고객에게 향상된 비즈니스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5 더 뉴 마이티의 출고는 3월 중 시작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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