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법인 직원, 새 둥지 150여개 설치
옥상 정원에 100여종 토종 식물 심기도

LG전자 '라이프스 굿' 캠페인에 동참한 미국법인 직원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라이프스 굿' 캠페인에 동참한 미국법인 직원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직원들이 손수 만든 새 둥지를 회사와 집 마당에 설치하는 등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스 굿'(Life's Good)을 실천하는 선한 영향력 확산 캠페인을 펼쳤다.

14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미국법인은 지역 생태계 보전 활동의 일환으로 직원들이 손수 만든 새 둥지 150여개를 회사와 직원들 집 앞마당 등에 설치했다. 새 둥지는 서식지를 잃은 조류의 안식처로 활용된다.

또 미국법인 임직원들은 뉴저지주 북미 사옥에 조성된 폴리네이터 정원에 100여종의 토종 식물을 새롭게 심는 등 지속가능한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비전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을 실천했다. 

폴리네이터 정원은 벌, 나비 등 수분(受粉) 매개 곤충들이 안정적으로 서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정원으로, 한국 기업 최초로 국립야생동물연맹의 야생 서식지 인증을 획득했다.

LG전자 카자흐스탄법인은 최근 키르기스스탄 국립대학교(KNU) 및 국립기술대학교(KSTU)에서 미래 세대인 대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라이프스 굿의 가치와 의미를 공유하는 강연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학생들은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가 개인의 성장과 사회의 혁신에 기여하는 방식, 기술로 사람들의 일상을 풍요롭고 의미 있게 만드는 사례 등을 주제로 소통했다.

LG전자 관계자는 "라이프스 굿 캠페인은 단순한 브랜드 슬로건을 넘어 고객들과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여정"이라며 "앞으로도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나은 삶과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며 LG전자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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